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홋카이도여행이벤트 당첨...ㅡ.ㅡb


어느날 블로그얌에서 온 메일을 통해 홋카이도 열차여행 이벤트에 응모하였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1등이 아니라서 비행기값은 본인부담이라네요.

(홋카이도는 한국에서 2시간 30분정도 걸려서 좀 가격이 쎄다는..ㅜ,.ㅜ)

원래 커플여행인데 와이프와 상의를 하여 아들 두녀석까지 모두 데려가기로 하였습니다.

어린나이에 벌써부터 해외여행을...ㅎㅎ 이놈들, 부모 잘 만난줄 알아라...

날짜는 12월초로 잡았고, 저는 1번 코스 온천여행으로 동부지역 3대 온천을 탐방 및 체험합니다.

멋진사진과 멋진추억 만들어야 겠네요... (음... 아직 한달 남았네요...)




나카무라상에게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꼭 전하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