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왕표형님이 밥샵 이겼다네요...우왕ㅋ굳ㅋ..

 

우왕ㅋ굳ㅋ…

왕표형님이 이겼다네요. 11월 12일이 오늘인줄 알아서 마누라한테 녹화시켜두라고 하고 왔는데 이게 뭥미?

몇일째 술로 째러살다보니 시간개념이 없네요…ㅜ.ㅡ

재방송 언제하는지 알려주삼~ 

 

암바로 승리를 거둔후 기뻐하시는…

 

 

야수 밥샵…ㅡ.ㅡ;  저랑 같은 아이디 쓰네요. ㅋㅋㅋ

 

 

요사진이 제일 많이 뉴스에 나돌더군요…

 

 

오… 이런 장면도 있었네요. 이때 암바 걸었나??

 

경기동영상을 찾아보았는데 회사에서는 접속불가한 곳이 많아서 보기가 힘드네요.
프로레스링이 원래 쇼가 많은 게임이라 혹시나 했는데 정식경기 였군요!!

왕표형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