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각종 제품 정보

세계최초 노트북전용모니터 싱크마스터 랩핏출시~

삼성전자에서 노트북 높이와 기울기에 꼭 맞춘 노트북전용 모니터 "싱크마스터 랩핏"을 출시하였습니다.
별도의 전원 필요없이 USB케이블만 꼽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이 가장 눈에 띠며 블랙색상의 깔끔한 디자인 때문에
외관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사진을 보면서 둘러보시죠~ (꼭 영업사원 같다는..ㅋ)




넓은 와이드화면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해상도는 1360 X 768이며 18.5형 디스플레이로 밝고 선명함을 선사합니다.
20,000:1 동적명암비, 5ms응답속도등 동영상 감상 및 게임을 즐길때도 문안하겠죠?




뒷통수에는 받침대와 사진상에는 보이지않지만 USB포트, 전원포트, D-sub포트가 있습니다.
삼성로고가 엄청 커서 눈에 들어오네요..^^ 




받침대를 활용한 틸트기능으로 노트북과 같은 눈높이를 맞출 수 있습니다.




요기에서~




요기까지 각도조절이 됩니다. 약 40도 정도?~

저는 회사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지만 LCD모니터도 같이 듀얼로 사용중입니다.
노트북모니터의 좁은 공간에서 여러 문서작업을 하기에는 터무니 없이 모자르기 때문입니다.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겁니다. 몇시간째 작업을 하다보면 눈높이가 맞지않아 눈과 고개가 많이 피로하게
됩니다. 그게 랩핏의 첫번째 장점인 것 같습니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 때문에 노트북과 같이 휴대하여 영업할때 USB만 간단히 연결하여 랩핏은 고객에게~
노트북은 자신이 보면서 편안하게 설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은 노트북화면 보면서 머리 맞대고 입냄새 풍겨가며 설명하면 고객의 불편한 심기가..ㅋㅋ)
 
랩핏은 노트북(Laptop)에 딱 맞는(fit) 모니터~ 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아래는 자세한 스펙입니다.




여기부터는 삼성전자의 자세한 설명입니다.





지금,


싱크마스터 랩핏 출시기념으로 3가지의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중에 2번째인 퀴즈이벤트와, 3번째인 스크랩이벤트에 응모를 하였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1. 체험단은 네이버의 렙핏카페에 가입을 해서 응모를 해야합니다.
    http://cafe.naver.com/lapfit

2. 퀴즈이벤트는 싱크마스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삼성계열 아이디도 가능)
   https://sso.sec.co.kr/member/sso_mem_regist_agree_child.jsp

3. 제일 간단한 것이 스크랩입니다.ㅎㅎ 삼성계열 아이디가 있다면 별도의 가입은 필요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동영상을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하셔서 모니터 꼭 받으시길 바래요~^^


 




http://www.syncmas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