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프레스블로그 매거진 WP선정 되었습니다.



프레스블로그에서 매주 전달되는 블로그시티 WP(Weekly Posting) 에 선정되었네요.
지난 가을에 올린 포스팅인데 이번 3월 5째주는 펜션을 주제로 한 포스팅들이 선정되었네요.
솔직히 이런 서비스가 있었는지 몰랐습니다. "프레스블로그" 하면 정보레터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지난 홈페이지 개편때부터
프리미어블로그, 블로그퍼스트, 블로그시티등 여러가지 서비스가 등장했답니다~
또한, 절대 빼먹을 수 없는 월 1회 최고의 포스팅을 찾아서 100만원의 고료를 주는 MP(밀리언포스팅)~!!! 정말 짱이죠?
예전에 후보까지 올랐다가 아쉽게 떨어진 기억이 있어서 참 가슴이 아픕니다..ㅋㅋ

음... 전 현재까지 원고료 36,500원이 모여있네요? 먼 훗날 MP로 100만원 타는날 같이 뽑을 생각입니다.ㅋㅋ


그밖에도 무궁무진한 프레스블로그의 서비스를 느껴보세요~ ^^    




아래는 참고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