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토마스와친구들의 신나는 놀이세상" 다녀오다~




어제 마누라와 진휘녀석이 "토마스와 친구들 신나는 놀이세상"을 다녀왔다.
나도 가고 싶었지만 전날의 숙취와 귀차니즘으로 인해 진우와 조용히 집에서 지내야했다.
행사장의 위치가 용산이었기에 집 앞의 지하철역만 가면되니 자가용이 필요가 없었다.
나중에 갔다온 사진들을 보니 "나도 갈껄... ㅜ.ㅜ" 하는 생각이 넘쳐났다... (애 보는 것은 집에서 쉬는게 절대 아니다..ㅡ.ㅡ;)
마누라 대신 사진들을 둘러보고 포스팅을 해 본다~
(사진과 동영상은 VLUU WB550을 사용했다.)





차렷~!!




아주 안타까운 것이... 가기전에 카메라 배터리 상태를 확인 안 해서 사진들을 얼마 못 찍었다고한다.



VLUU WB550 동영상 촬영


미끄럼틀 같은 것도 있다고 함~



VLUU WB550 동영상 촬영


저 기차를 한 5번 탔다고 함..ㅡ.ㅡ;





전쟁기념관 앞에 나와서 다시 켜보니 한장 정도는 찍을 수 있었다고 함.ㅎㅎ


행사기간이 4/24~6/28로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습니다. 애들과 부인 데리고 좋은시간 보실려면 한번 다녀오세요~
토마스 놀이세상을 관람하면 전쟁기념관도 공짜로 볼 수 있다고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자료를 클릭하셔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