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촌에게 받은 어린이날 선물~(뽀로로와토마스)


울 처남이 철이 들었는지 요즘 기념일날 애들에게 선물을 잘 챙겨준다...ㅎㅎ
오늘 처가집에 오전에 갔다가 받아온 진휘, 진우의 선물들...




진우녀석은 나이에 맞게 "아장 아장 뽀로로 친구들 세트" 를 받았다.
사실 나도 좋아하는 케릭터다..ㅋㅋ 건전지 필요없이 태엽을 감으면 앞으로 걸어가는 장난감이다.
하지만, 집어던지길 좋아하는 진우녀석한테 얼마나 오래갈지..ㅋㅋ




VLUU WB550 동영상 촬영
 

 

큰 놈 진휘에게는 토마스기차 기찻길세트를 사 주었다.
진휘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3시간이상을 계속 바라보며 가지고 놀았다...
중간에 진우가 자꾸 훼방을 놔서 몇번 짜증을 부리기도 했지만..^^


VLUU WB550 동영상 촬영


어린이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2박 3일 장모님이랑 처남아들, 우리식구 데리고 강촌쪽에서 휴양하다가 오늘에야 집에 왔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여기저기 길이 많이 막혔던데 우리 부모님들 애들때문에 고생 하셨겠어요..^^
내일 출근 해야하실테니 일찍 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