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외장하드케이스 3BON 콤보 질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장하드 케이스 3Bon 3.5" SATA / EIDE COMBO 질렀습니다.
지난번 선물로 받은 2.5"소형 케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용도를 다르게 쓰려고 구입했네요.
이번에 구입한 녀석은 오직 사진만 저장하려고 합니다. 하드는 남아도는 것이 있어서 케이스만 구입했네요.
가격은 26,900원입니다. 이것 저것 고르다가 사용후기가 제일 괜찮은 듯 해서 하루만에 구입했네요.


늘 그렇듯 개봉하면서 사진 좀 박아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를 열면 요렇게 안정적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종 구성품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Bon의 전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후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스를 벗기면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TA 와 PATA가 겸용임을 알 수 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가지고 있는 PATA(E IDE)로 장착완료. SATA케이블은 잘 보관해야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워 놓고 한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원 스위치와 파워아답터 연결구, 그리고 USB케이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하드 포맷한번 시키고 사진 넣어두었습니다. 500기가 짜리를 친구녀석에게 받기로 했는데... 아직 입수가 안되어 우선
250기가를 장착했습니다. 앞으로 2.5인치는 영화나 유틸을 넣어두고, 3.5인치에는 사진만 보관할 예정입니다.
사진동호회 한분이 하드가 확 날라가서 몇백기가의 사진을 홀라당 날려버리셨다는.... 평소에 백업 잘 하고 살아야겠습니다.


3Bon 콤보 외장하드 사진 개봉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