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맛나는 피자먹고 뒤늦은 후회...T.T




피자를 좋아하는 우리가족은 두 달에 한 번은 꼭 미스터피자를 시켜먹습니다.
요 몇일전에도 새로나온 미스터 피자의 "커리커리" 를 아주 맛있게 먹었지요.




으흐흐흠~ 사진으로만 봐도 침이 흐르네요..
허브생선살, 포테이토, 웰빙의 대명사 브로콜리를 토핑한 정통 인도스타일의 커리피자~!




진우녀석을 위해서 작게 조각조각 썰어서 주면 알아서 잘 먹습니다..^^




" 한 조각 드실라우??"


일반 성인들도 피자 3조각이면 어느정도 배가 부르지요. 저는 요즘 소(小)식을 하기때문에 2조각만 맛나게 먹었답니다.





그런데... 







LG텔레콤에서 "커리커리"를 주문하면 게살 바이트 12조각 무료 쿠폰을 주고 있네요...
음... 7월 31일까지니까 그 전에 한번 더 시켜 먹어야겠습니다.ㅎㅎ


간만에 LG텔레콤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더군요.
그중 한가지 소개해 드립니다.


LG텔레콤에서 6월~7월초까지 멤버십 고객대상으로 6가지 혜택~



4가지는 피자나 치킨등을 주문시 딸려오는 할인&무료쿠폰이고, 2가지는 추첨방식의 영화예매권과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입니다.

예전에는 "이런 것들 응모해봤자 설마 되겠어?" 하는 생각에 그냥 지나쳤지만 몇번 뽑히다보니 요즘에는 놓치지않고

계속 응모하게 됩니다.ㅎㅎ 부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첨방식 2가지는 개인 휴대폰번호와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당첨시 연락주려나 보내요. (저 방금 응모했슴다~)





아래는 6가지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