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오즈앤조이(OZ&Joy)편의점 사용기~


오즈앤조이 편의점(7일레븐) 가입기~ 
간단 가입기를 보시고 오세요..^^

어제 오즈앤조이에 가입하고나서 오늘, 그러니까 방금 전에 7일레븐에 들려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구구 크러스트"와
맥심커피, 사이다 등을 사왔습니다. 핸드폰으로 결제를 해보지 않아서 약간 걱정했는데 의외로 넘 간단합니다.
캐쉬는 어제 적립하였기에 그냥 아래 순서대로 하면 끝입니다.

1. 물건을 고른다.
2. 오즈앤조이로 결제할께요.
3. 핸폰번호를 갈쳐준다.
4. 문자로 인증번호가 오면 알려준다.
5. 서명한다.

결제를 하는 동안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15초정도 걸린다.
 


아래에 사진들과 함께 더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에 편의점보다는 이마트를 자주 가서 몰랐는데 오즈 "내 주위엔"으로 주변 편의점을 검색해보니 우리동네인 성대 앞에 
7일레븐이 있더군요. 핸드폰을 챙기고 편의점으로 들어갔습니다.




종업원에게 오즈로 결제되죠? 하고 물어보니, 당근 된다고 하더군요. 벌써 교육이 확실히...ㅎㅎ
물품을 고른 후 핸드폰 번호를 알려주면 아래와 같이 인증번호가 문자로 전송됩니다.




그 번호를 종업원에게 불러주거나 보여주면 번호를 입력합니다. 만원을 초과해서 사버렸네요.^^
"오즈앤조이 편의점"은 잔고가 남아도 나중에 계속 쓸 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1달을 넘기지는 마세요..




요놈이 편의점에서 받은 영수증입니다. 구구크러스터 넘 비싸다...ㅜ.ㅜ;;
11,500원이 나왔기에 1,500원은 현찰로 내었답니다. 




한달 내내 오즈를 써도 "6천원"~ (구구크러스터도 6천원..ㅜ.ㅜ;)
거기에 "4천원" 만 더 내면 편의점에서 "1만원"어치 물건들을 살 수가 있습니다.

오즈는 그냥 공짜로 하는거나 마찬가지...ㅎㅎ



이거 LGT에 상 줘야하는거 아닙니까?


완전 개념 강추 서비스~ 오즈 앤 조이~!!


슬슬 넘어오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