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070426] 샤브스키?? 먹었다.




퇴근 후 와이프와 아들놈 데리고 정자동에 있는
샤브수키?라는 곳에 가서 저녁을 먹었다.
뷔페식으로 되어있고, 샤브샤브와 여러가지 해산물을 먹을 수가 있다.
처음에 바베큐는 한그릇 주고, 냄비에 양념국물을 주는데, 두 갈래로 되어있다.
하나는 순한맛, 하나는 매운맛으로 끊여 먹는것이다..ㅎㅎ
점심에 가면 1인분에 7000원이지만, 저녁에는 14000원이다...-.-;
무한 리필뷔페이긴 하지만 약간 비싼것같다.
그래도 나름대로 맛있게 먹고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느랴고, 사진은 한장밖에 없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