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 웨스턴 유니언 지급이 보류되었습니다.

 


정말 간만에 애드센스 수입을 확인하러 들어가 보았습니다. 항상 수표로 받다가 처음으로 웨스턴 유니언으로 지급 받으려고 
마냥 기다리고 있었죠. 그리고 시간날 때 기업은행에 들려서 수익금을 챙기려했는데 아래와 같이 지급이 보류 되었더군요. 

 

헉.

왜 지급이 보류 되었을까??

지급내역 페이지로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 지급 만료 - 수입 반환[?] " 이 되어 있더군요...@..@

 

 

수입 반환이라니!!!

 

아직 웨스턴 유니언으로 지급 받은적이 없었던터라...

내가 뭔가 잘못했나? 하고 애드센스 도움말을 확인 해 보았습니다.

 

웨스턴 유니언 지급이 보류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지급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 지급금을 수령하지 않으면 해당 금액은 계정으로 반환되고 이후 모든 지급이 보류됩니다.

보류를 해제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지급 내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필요한 작업이라는 상자에 있는 애드센스 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링크를 클릭하여 현재 상황에 대해 설명해 주시면 계정의 지급 보류를 해제해 드립니다.

15일 이전에 계정의 지급 보류가 해제되어야 그 달의 지급 주기에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웨스턴 유니언 지급금에는 수령 기한이 정해져 있습니까?

예, 웨스턴 유니언 지급금은 지급일 이후 60일 내에 수령해야 합니다. 60일이 지나면 해당 금액은 애드센스 계정으로 반환되고 지급이 보류됩니다.

Quick Cash 지급이 보류되면 지급 내역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링크를 클릭하여 지급금을 받지 못한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그러면 다음 주기에 지급금을 받으실 수 있도록 보류를 해제해 드립니다.

 

아아... 지급일 이후 60일 내에 수령을 해야하는군요...

제 경우에는 10월에 받은 수익도 아직 안 찾은 상태더군요... (60일이 지난거죠..)

그래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보류 해제를 신청하였습니다. (별첨1)

 

 

구글 애드센스 웨스턴 유니언 사용하시는 분들은 60일을 초과하시면 안되겠네요...

그냥 꾸준히 쌓아두었다가 찾을 수는 없는가 봅니다.

혹시 웨스턴 유니언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은 좋은 방법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60일에 한번씩 찾는 것도 일이니까 말이죠...


* 추가글 : 아래 덧글처럼 하담님의 경우는 계속 보류로 해 두시고 1년~2년 뒤 한방에 지급 받으신다네요..^^

 

아래는 웨스턴 유니언 관련 도움말 모음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topic.py?hl=kr&topic=10830)

 

애드센스 공식 한국 블로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adsense-ko.blogspot.com/

 

(별첨1) 1/8에 지급보류 해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