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자동차이야기

NF소나타(트랜스폼)의 변신~ 아우디A4

태그
소나타아우디, nf소나타트랜스폼, 트랜스포머자동차, 현대자동차, a4, 아우디, 자동차개조

 

위 사진은 아우디의 A4라는 모델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두들 아시는 모델이겠죠?

저는 자동차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라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 가끔 자동차 동호회에 들어가서 정보를 입수하고는 합니다.

헌데, 지난주에 깜짝 놀랄만한 개조를 보게 되어서 소개 시켜드립니다.

 

바로 요놈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A4모델인 줄 알았습니다.

헌데, 왠지 모르게 어디서 많이 본 친근함이 느껴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헤드라이트 부분이 NF소나타를 너무 닮았더군요.

 

알고보니…

 

  

NF소나타 트랜스폼을 A4로 개조했더군요..ㄷㄷ

가끔 여러 국내 모델에 외제차의 그릴을 변경하는 것은 보았지만 이렇게까지 범버까지 똑같이 만든 것은 처음 봅니다..ㅎㅎ

저도 NF소나타지만 그랜져 그릴을 달고 다닙니다..ㅋㅋ 훨씬 뽀대가 나서..



아무튼 자동차 개조기술도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외형 크기와 몇가지만 비슷하면 어느정도는 개조를 할 수 있나봅니다. 




_M#]

       


  

아...  저도 바꾸고 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