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동영상리뷰]옵티머스Q로 멋진 기타연주를 해보자!





오늘은 옵티머스Q를 이용하여 멋진 기타연주를 할 수 있는 APP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안드로이드 APP입니다.) 개인적으로 군대에서 기타를 배웠는데 요즘 스마트폰으로 기타를 조금씩 치다보니 옛날 생각도 나고 창고에 있는 기타를 꺼내고 싶네요.ㅎㅎ 옵티머스에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드럼과 피아노도 있지만 기타가 좀 더 감성적으로 다가오고 소리도 실제 기타소리와 너무나도 흡사합니다. 동영상리뷰는 제일 하단에 있으니 보시려면 사진들은 스킵하셔도 됩니다.^^




위 코드를을 클릭하면서 바꿔가며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옵션기능이 있으며 풀버전을 다운 받으시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풀버전은 유료인 듯 하네요.^^




코드를 바꿔주는 화면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코드를 기본화면에 넣고 연주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보면 그 밖에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아쉬운점이 옵티머스는 아직 1.6버전이라 멀티터치기능이 안됩니다. 8월중으로 2.X으로 업데이트 해 준다니 기다려 봅니다..




코드와 가사를 보면서 쉽게 연주할 수도 있네요. 이 기능은 풀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실제 음악파일을 실행시키면서 연주할 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아우... 빨리 풀버전 사용해 보고 싶네요..
검색에서 찾아보니 풀버전1.23까지 돌아다니고 있던데 최종버전은 1.24버전입니다. 정말 유료라도 저렴한 비용이면 구입하고 싶어요..^^






자, 이제 동영상으로 실제 소리를 느껴보세요..^^ 좀 열심히 배워서 몇곡은 자유롭게 연주 해 보고 싶네요.. (화면이 작으니 전체화면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녀라고 인터넷에 떠도는 동영상이 있네요. 바로 이 APP을 사용하여 연주한겁니다..ㅎㅎ
얼굴도 이쁘고 노래도 잘 하고 기타까지 잘 치네요..ㄷㄷ

http://cafe.naver.com/androidland.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692



* Solo lite는 마켓에서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