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해도 장어(아나고)구이로 정력증강을~!




작년 이맘때도 부장님께서 지인을 통해 직접 잡은 아나고를 택배로 받아서 회사동료들과 맛있게 먹었었는데 금년에도 마찬가지로 붕장어(아나고)를 구해오셨습니다. 인당 저렴한 비용을 걷어서 아주 배 터지도록 먹었네요. 올해도 아나고로 정력증강을 했습니다.^^




사람들 사이에 장어의 꼬리가 정력의 전설로 전해진다고 하죠? ㅎㅎ 작년에는 그걸 몰라 꼬리를 안 먹었었는데 이번 만큼은 꼬리를 3개 넘게 먹었답니다.ㅋㅋ 몸은 건강할때 챙기라하기에..




아직까지 아나고의 구수한 냄새가 느껴지네요..^^




작년과 마찬가지로 20명 인원에 15kg정도를 먹었습니다. 식사와 함께 했기에 충분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었네요..




옆집에 사시는 천막집 아저씨가 천막까지 쳐주시고 함께 하셨습니다.^^




차를 가지고 왔기에 저는 정말 딱~ 한잔만 먹었습니다. ^^




아나고만 먹어서는 안되죠~ 상추와 깻잎, 샐러드와 브로컬리까지 곁들여서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상콤하더라구요~^^ 왠지 장어를 먹고나니 힘이 솟는듯합니다. 갑자기 셋째를 가지고 싶어집니다..^^
 
작년 포스팅보기 : http://yasui.kr/1245

[사진은 모두 옵티머스Q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