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가을에 어울리는 나만의 작품사진을 인화해보자~


추석도 지나고 이제는 날씨도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오늘 아침의 경우 긴 팔로도 추울 것 같아서 얇은 잠바까지 팔에 걸고 출근했을 정도입니다. 모두들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긴 연휴 중 하루 날 잡아서 새벽에 홀로 사진을 찍고 왔답니다. 문득 가을도 다가왔는데 주변에서 멋진 가을 사진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선물을 할 생각이었거든요..

지금까지 찍어온 가을 사진들을 보면 참 많기도 하지만 인화를 해 본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프린터가 생기고 나서 꾸준히 인화를 하다 보니 이제는 주위 동료들에게까지 인화한 사진을 나눠주며 기쁨을 함께 하고 있네요..

 

그럼, 사진들을 골라볼까요?

 

지난가을 엘리시안 강촌 콘도 앞에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정말 가을느낌이 팍팍드는 사진이죠?

 

개인적으로 산악회에 가입하여 등산을 몇년째 다니고 있는데 무릎이 안 좋아서 등산을 못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날 저는 순천의 강천산 밑자락에서 멋진 단풍사진을 듬뿍 찍을 수 있었답니다.^^

 

요 사진도 강천산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위 두 장은 설악산에서 찍은 사진이었는데 10월 늦무렵이라 아랫쪽에만 단풍이 조금 남아있었네요..

 

가을 남자를 찍고 싶었는데 모델이 얼굴을 가려서 발만 찍어줬습니다.ㅎㅎ

 

 

2007년 가을 첫째 녀석과 나들이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이때가 통통하니 제일 귀여울 때 같아요..^^

 

 

예전 사진들은 이렇게 간추려 봤고..

며칠 전 찍어온 사진들도 몇 장도 골라보겠습니다.

 

 

풍차 때문인지 정말 이국적이죠? 소래습지생태공원의 풍경입니다.

 

 

레드 그라데이션 필터를 끼우고 찍어서 여러색이 참 이쁘게 나왔네요..^^

 

 

저보다 먼저 자리를 잡고 계신 이름 모를 여자 사진사분과 함께 풍경을..

 

 

해가 뜨는 장면입니다. 남들보다 조금만 부지런하다면 이런 아름다운 사진을 담을 수 있답니다..^^

 

 

아침햇살  받은 아름다운 풍경들..

 

 

일부러 약간 노출 오버하여서도 찍어봅니다.

 

 

평소에 곤충을 싫어하지만 이 날은 참 반갑더군요.. 여치인가요?

 

 

카메라 켈빈값도 변경하여 찍어봅니다. 뒷 쪽의 아침이슬이 빛망울이 되어 운치를 더 하네요~

 

 

억새일까요? 갈대일까요? ^^

 

 

이제 안녕~ 다음에 또 올께요~

 

 

자! 저만의 작품들을 골라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인화해서 동료들에게 작은 선물을 할 일만 남았네요..^^

 

 

이지포토프린트EX를 실행하여 인화할 사진을 선택합니다.

 

 

용지를 선택합니다. 4X6으로 인화 해 보겠습니다.

 

 

테두리나 레이아웃을 정합니다.

 

 

 

캐논 전용지입니다. 이제 이 녀석도 오늘로 다 쓰겠군요..

 

 

덩치가 큰 DSLR프린터 Pro9000 mark2에 4x6은 너무 작아보이네요.ㅎㅎ

 

 

사이즈가 작아서 쐑쐑하고 금방 나옵니다..

 

 

다들 잘 나왔네요..

 

 

금방 건조가 되긴 하지만 어느 정도는 말려주는 것이 안전하겠죠?

 

 

예전에 집안 꾸밀려고 사두었던건데 사진들을 한번 걸어보겠습니다.

 

 

어엇.. 이것도 괜춘하네요? 그냥 동료들 주지말고 집에 걸어둘까봐요.ㅋㅋㅋ

 

이렇게 가을향기가 물씬 풍기는 저만의 사진들을 인화 해 보았습니다.

저 사진들 때문에 제 방이 완연한 가을 분위기네요.

여러분들도 찍어둔 가을 사진이 있다면 인화해서 방이나 사무실에 걸어 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