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공짜샘플 제공하는 신개념 매거진 MAS!




얼마전 추석이 지나자마자 택배가 하나 도착했습니다. 박스에는 M.A.S라는 생소한 이름뿐.. 주소도 처음보는 주소였습니다. 아무튼 수취인은 정확한 제 이름이었기에 서슴없이 박스를 풀어해쳤습니다.




이승기가 표지모델로 있는 잡지책?하나.. 그리고 이름모를 상자각들이 들어있었습니다.




상자도 참 이쁘장하니 버리지 않고 다른용도로 써서 괜찮을 듯 하네요..^^




내용물은 위와 같았습니다. 샴푸에서부터 비비크림, 폰즈클렌징 심지어 카레까지..ㄷㄷ 이것들은 다 무엇일까요?




매거진을 살짝 살펴보니 M.A.S에 대한 설명이 있더군요. M.A.S는 More attractive selection 의 약자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제공하여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매거진이라고 하네요. 구독자들에게는 매달 4~5종의 다양한 샘플들을 준다니.. 이거 여성들이 너무 좋아하겠는걸요?




매거진 속에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있습니다.




남자들과는 거리가 먼.. 그런거죠? 한번도 써 본적이 없어서..ㅎㅎ  (와이프는 좋아합니다..)




제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녀석입니다. 인도풍 정통커리 인.델.리...ㅎㅎ




그 밖에도 정보와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실려있네요. 아무튼 주신 제품들 잘 쓰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발전 있기를 바랄께요~




신개념 샘플 매거진 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