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체험

[개봉기]무선키보드+마우스셋트 아이노트FS-64604 개봉기~

얼마 전에 지른 무선키보드 셋트 “아이노트 FS-64604”가 도착했습니다. 2일만에 도착했지만 이제서야 개봉기 올립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싸서 뭐나 부실한 곳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2.4GHZ무선기술채택으로 반경 10미터 안에서 아주 자유로우며, USB나노 수신기만 PC에 연결하면 아무런 설정 없이 자동으로 셋팅이 되어 너무나도 편리합니다.

또한, 멀티미디어 핫키로 영화나 음악을 콘트롤 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무선마우스에도 편리한 기능들이 숨어있답니다. 정말 평점을 주자면 90점 이상을 채택하겠습니다.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AAA건전지 2PKG, 설명서입니다.

 

마우스 오른쪽에는 인터넷 사용시 앞으로, 뒤로 기능이 있습니다.

 

P.U코팅 및 러버고무패드가 미끄러움 방지가 될 듯하며, 그립감도 착~ 달라붙는 것이 느낌 좋습니다~

 

뒷면에는 건전지 삽입구와 USB나노 수신기 저장소가 있습니다. (inote라고 써 있는놈이 수신기입니다.)

 

건전지를 삽입한 모습~

 

USB나노수신기를 빼 보겠습니다. 윈도우7, 비스타, XP등 100% 완벽 지원한다고 하네요.

 

정말 작습니다. 요놈 하나로 마우스 + 키보드 모두 수신 받습니다.

 

USB포트에 꼽으면 셋팅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파란 불빛이 들어오면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좌측의 멀티핫키들.. 제 경우에는 바로 알송이 진행되더군요. 아이노트 홈페이지에 가시면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실행 할 수도 있다는군요..

 

지금도 이 키보드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 중인데 특별히 에러는 없군요..

 

다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것이  있다면 키의 높이가 조금 낮고, 엔터키가 L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유용하게 써 먹을 수 있는 볼륨 조그다이얼입니다.

 

이제 전 음악, 영화는 이제 아이노트 키보드로 조정합니다~^^

 

설명서입니다. 특별히 설명할 것도 없어서 달랑 한장입니다. ㅎ

 

평소에 데스크탑용으로 사용하다가 안방침대에서  영화 볼 때는 수신기만 빼서 안방PC에 연결하여 영화를 봐야겠네요~ 그 밖에 닌텐도 및 여러기기에서 호환 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구매한 페이지의 제품 상세리뷰입니다.

http://itempage.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7245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