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OZNavi(오즈 네비)어플 설치기~(LG U+OZ Navi by Mappy)

 
LG  U+(엘지 유 플러스)에서 실시간 교통상황을 반영한 지능형 모바일 네비게이션 서비스 LG U+OZ Navi by Mappy 안드로이드 어플을  오늘 출시했습니다. 요즘 어플에 재미가 들려서 이것 저것 깔아보고 있는데 정말 유용한 어플이 출시되었네요~

이제 네비게이션 없이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GPS를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 빠른 길 찾기, 자동 업데이트까지 가능합니다. 오즈 네비는 네비게이션 맵으로 잘 알려진 “Mappy(맵피)”의 데이터를 이용하였으며 네비게이션에서 가능한 거의 모든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이 45,000원 요금제 (OZ스마트45)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정보이용료 및 데이터 통화료 없이 무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OZ스마트35 및 기존OZ요금제 사용고객은 월2,500원에 이용가능)

출시 되자마자 OZ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 해 보았습니다. 그럼, 설치기를 함께 보시죠~

 

 

추천 감사합니다~^^

 

 

OZ 스토어(무료)에서 “OZ Navi” 로 검색하면 위와 같이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입니다. 제 경우에는 공짜로 이용가능하네요. 어플의 사이즈는 10메가가 좀 넘습니다.

 

 

설치 후 실행을 하면 약관동의 화면이 나오고 다운로드 요금 관련 내용이 나옵니다.

 

 

집에 와서 받았기에 Wi-Fi로 받아봤는데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릴 것 같더군요.. 거의 2기가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성질 급한 저는 다운을 멈추고 http://www.mappy.co.kr/ 맵피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접 받았습니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 보면 위와 같은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스마트컨넥터를 통해 유선으로 빠르게 맵데이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SD카드는 16G이기 때문에 용량 걱정은 없습니다..^^

 

 

다운 전 화면입니다. 처음에 설치 드라이브 때문에 애를 먹었는데 환경설정에서 다운로드는 하드드라이브로 지정해 주고 좌측 설치 드라이브는 스마트폰의 SD카드로 지정 해 주어야 합니다. 하드에 복사 후 SD카드에 설치되는 시스템 같습니다..

 

설치 완료 후 모습입니다. (용량확보를 위해 중간에 이미 본 영화들은 삭제 좀 했습니다..)

 

 

최초 구동을 해 보았습니다. 밖에 나가지 않았기에 실제 필드 테스트는 아닙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군요.. 저희 동네를 입력 해 보았습니다. 흠흠~ 좋아요..

 

맵 화면입니다. GPS연결이 되지 않아서 요렇게 떴는데요.. 다음에는 실제로 운행을 하면서 해 봐야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OZ Navi 어플리케이션 설치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