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2011년 맞이 메인타이틀 변경..


 

블로그 메인 타이틀을 변경했습니다.

스킨을 변경한 제일 큰 이유는 번째로 이번에 새로 받은 2010년 우수블로그 엠블렘까지 끼어 넣기 위해서고, 번째로 왠지 칙칙하게 느껴지는 썬글라스 쓴 저의 사진 때문입니다. 왜 칙칙하냐면 저 사진.. 사실 화장실에서 혼자 찍은 겁니다..ㅋㅋ

 

음.. 양의 탈을 쓴 야수… 아주 맘에 드는 사진이에요.. (양떼목장에서 후배가 찍어줬습니다..^^)
변경한 메인 타이틀이 겨울용이라 계절이 바뀌면 또 바꿀 수도 있겠네요..

 

하는 김에 우측 메뉴도 약간 손을 봤습니다. 너무 주렁주렁 자랑하는 것 같기도 하고 지저분해 보여서 질리면 금방 내릴 생각입니다. 휴.. 오늘은 하루종일 컴 앞에서 놀았네요..

 




12월 25일은 예수님 생일이고, 12월 26일은 야수님 생일이었답니다.
올해는 각 모임 포함해서 생일잔치만 3번 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