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부모님에게 어울리는 효도폰 뭐가있을까?



아버님의 핸드폰이 노후가 되어 바꿔드릴 때가 되었네요..
희안하게 약정기간인 2년이 지나면 알아서 노후 되시는 아버님의 핸드폰..^^
기존에는 슬라이드 타입을 사용하셨는데 이번에는 솔직히 스마트폰으로 사드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제 것을 만져보시더니 극구 사양하시네요.. 너무 복잡하다구요..
그래서 아버님에게 어울릴만한 폰들을 알아보았네요..



첫번째
LG전자의 와인폰3(LG-SH860)입니다.


최근에 나오는 핸드폰들에 비하면 스펙이 많이 아쉬운 모델입니다.
하지만 럭셔리한 앞면의 시계와 중후한 매력이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또한, 버튼도 큼지큼직해서 누르기도 좋고 영상통화와 FM라디오도 지원됩니다.
헌데.. 제일 걸리는 점은 DMB입니다. 심심하실 때 DMB를 보시거든요..
하여간 우선 찜입니다..






두번째
삼성전자의 와이즈 클래식폰(SHC-Z100S)입니다.


우선 와인폰3에서 지원되지 않는 DMB가 되어서 맘에 들고요,
카메라도 300만화소에 블루투스까지 지원됩니다.
하지만 디자인면에서 약간 떨어지고 영상통화가 안 됩니다.
앞의 시계부분도 디지털이네요. 와인폰3와 요 넘이 합쳐진 모델이 있다면
딱 맘에 들었을텐데요..ㅜ.ㅜ







세번째
스카이 럭셔리폰의 종결자? IM-U700S입니다.


이 폰의 경우는 기능이 상당히 많습니다.
3인치 LCD에 300만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DMB등 기능이나 외관으로 봐도
제일 맘에 드는 녀석입니다. 그런데.. 고민이 되네요...
상품평이 너무  안좋습니다. 뭐 뽑기만 잘한다면 문제가 안 될 것  같기도 한데..ㅎ


아무튼.. 와이프가 아버님 모시고 내일 매장에 직접 간다고 하네요.
더 좋은 효도폰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