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냄새 독하지 않은 남성 화장품 추천합니다~








 

얼마전 지른 남성 화장품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스킨을 써 봤지만 저는 이 놈이 제일 맘에 들더군요.
다른 녀석들은 왜 그리 냄새가 독한지..
만나는 사람마다 향수를 너무 많이 뿌린거 아니냐는 오해를 받곤 했네요..


그리고..


요즘 젊은 남자들은.. "BB크림"이라는 것을 바르고 다닌다던데..
뭔가 궁금해서 20대 동생녀석들에게 물어보니 거의 다 하나씩 가지고 있더군요..
BB크림은 Blemish Balm의 약자로 3가지 정도의 효과가 있다네요.


1. 손상된 피부재생

2.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고르게
3. 자외선 차단효과


지난 주말에 동호회 사람들과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
동생녀석이 BB크림을 제 가방 속에 두고 깜빡 잊었다네요...
얼마 남지 않았다며 한번 써 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BB크림 한번 발라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