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소기업연수원으로 교육갔다가 상장 받아왔어용..


 

평소에 알고 싶었던 업무 관련 교육이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연수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주전에 신청하여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 다녀왔습니다. 알찬 교육도 잘 받고 재수 좋게 상장도 받고 선물도 받았네요~^^

 

 

 

 

처음에 시계인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이상한? 물건이 나오더군요..

 





경광등도 되고..

 

 

 

후레쉬도 되고…

 

 

 

칼도 되고…

 

 

 

유리 깨는 망치도 되는 재미있는 제품이네요..

 

 

혹시라도 중소기업연수원에서 교육 받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교육생 중 학생장 지원을 받는데 지원하면 나중에 상장과 선물이 나온답니다.^^ 대신에 교육시작 시간에 "차렷, 경례" 하시고 칠판 좀 지워주시면 되요.. 상장 및 수료증이 각 회사 인사과로 가게되니 개인에게도 나쁠리 없겠죠? ^^


 


핸드폰으로 찍어둔 숙소 사진이 있네요.. 2인 1실이며 깨끗합니다. 1층에는 컴퓨터실, 탁구장, 헬스장 등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내부에 호프집도 있었다는데 지금은 없네요.. 통금시간은 11시까지이고 주변에서 술한잔하시려면 중앙동이나, 고잔역까지 가셔야할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