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소니메모리스틱 16GB CLASS10(PSP메모리)질렀어요~




PSP에 사용하는 메모리스틱이 2기가 밖에 되지않아, 영화 몇편, 게임 몇개, 음악 좀 넣으면 꽉 차더군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용량이 좀 큰 메모리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쇼핑몰을 뒤지던 중.. 가격, 속도, 용량, 활용면에서 뛰어난 제품을 발견했네요..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에 많이 사용되는 크기의 마이크로SD카드입니다. 요 녀석에 CR-5000이라는 변환 아답터를 사용하여 스마트폰, PSP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게 되네요.. 그리고 소켓이 두개가 있어 16+16=32GB로 확장도 가능합니다.




PSP전용 메모리스틱과 비교를 하기위해 찍어보았습니다.




마이크로 SD를 꺼낸 상태입니다. 요 녀석이 스마트폰에 널리 사용되는 사이즈입니다.










구입시 딸려오는 것들도 많답니다.





사은품 하나. usb충전 및 데이터 케이블입니다.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사은품2. 스트랩입니다.




사은품3. PSP용 액정필름입니다.




사은품5. 파우치입니다.




안전 커버가 있어서 쫌 째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웹하드 이용권입니다. 위에 번호 필요하신 분은 바로 쓰시기 바랍니다.ㅎㅎ
PSP를 제가 쓰는건 아니구 아들녀석이 쓰는거라.. 게임과 어린이 영화를 많이 넣어줘야 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