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Tistory.com티스토리 메일주소 만들고 200GB받자!!

 

아직 신청  안 하셨나요? ^^

 

티스토리 메일주소 @Tistory.com을 만들면 다음메일과 / 다음 클라우드에 각각 100GB씩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저도 늦게 나마 신청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1년 6월 21일(화) ~ 7월 17일(일)

@Tistory.com 메일주소를 만들기만 해도 자동 응모가 되긴 하지만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다음 클라우드 관련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비교대상으로 네이버쪽에서도 N드라이브라고 해서 비슷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2011.07.09)기준으로 기본 용량을 비교 했을 때 아래와 같이 다음 클라우드가 20GB더 제공하네요.

- 네이버 N드라이브: 30GB
- 다음 클라우드: 50GB

제 경우에는 다 쓸 것 같습니다. ㅋㅋ 

 

 

 

 

 

 

 

 

 

앗. 소녀시대가 TVCF도 찍었었군요. ㅎㅎ

http://cloud.daum.net/disk/event/photobook/girlsgeneration.daum?

 

다음 클라우드 서비스가 좋은 점이 자신의 PC 탐색기와 동일한 상태로 싱크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매번 번거롭게 업로드 할 필요 없이 싱크폴더에 자료를 넣기만 하면 다음 클라우드에도 자동으로 실시간 보관이 된답니다.

 

또한, 자신의 자료들을 타인들에게 공유할 수가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여행을 다녀와서 사진 공유할 때나 평소에 음악이나, 영화를 공유해도 좋을 듯 합니다.^^

 

클라우드에 있는 자료들을 메일이나 카페, 블로그, 요즘으로 보낼 수도 있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를 위해 클라우드 어플도 이미 나와있답니다.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들을 손쉽게 블로그나 카페에 보낼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모바일 앱으로 클라우드에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제일 슬픈건.. 다음 블로그에서 포스팅 할 때처럼 티스토리에서는 지원이 안되네요. 
클라우드 자료를 올릴 수 있도록 빨리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저 기능이 블로그 포스팅 할 때 참 편리하거든요~

 

아무쪼록 좋은 서비스 앞으로도 꾸준히 부탁 드리며 전 이제 200GB 당첨을 기다리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