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아이패드2 64G+3G 득템했습니다.(아이패드2가죽케이스도 구입)


 

득템 「동사」 : 얻을 득(得)자와 영어의 (Item)를 합성한 말로, 아이템을 얻었다는 뜻. 게임뿐 아니라 일상적인 대화 상황에서도 어떤 물건을 손에 넣었다는 뜻으로 쓰이고 있다.


물론 공짜로 구한건 아니구요.. 잘 나가는 회사 다니시는 분 연말선물로 나온 미개봉품을 완전 헐값에 사 들였습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그 분은 요놈의 가격조차 모르고 있더군요..^^ 몇달 후 되팔아도 이익이 남을 정도로 싸게 샀네요.
솔직히 안드로이드에 길들여져 있어서 호환성면에서 약간 불편한 점도 있지만..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이 보이는군요.. 특히 화면 회전속도와 터치감과 어플면에서요..
 

조만간 출시 될 "옵티머스패드 LTE"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이패드2는 몇달 사용하다가 싸게 양도 해야겠습니다.^^ (사진은 일본에만 출시된 버전입니다.)




현존하는 최고사양... 넉넉~합니다..^^




케이스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다이어리형식으로 생긴건데 가격대비 괜춘하네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덮어줍니다.




명함이나 카드수납공간도 있습니다. 지폐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가로 모드시~



세로모드시~




요 똑딱이가 있어서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사진처럼 분리할 수도 있습니다.




분리하면 한결 가벼워집니다.^^




음.. 내가 이런 게임을 하게 될 줄이야...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