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 공개~(명합지갑,교통카드지갑,달력)



어제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이 도착하였네요.
매년 선물이 조금씩 달라지고 있군요..^^




교통카드 꽂이 지갑이라고 하네요.
뒷면에도 꼽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쁜 티스토리 로고까지~^^




명함지갑입니다.
아쉬운 것이 이번에는 명함이 없습니다..
전화번호가 바껴서 은근히 기다렸는데..
예전 번호를 수정해서 써야겠어요...ㅠ




티스토리 달력이네요. 저는 언제쯤 저 달력에 제 사진을 넣을 수 있을까요? ㅎㅎ





2012년도 힘차게 출발하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잘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