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스포츠

프로축구 K리그 수원삼성블루윙즈vs광주FC 경기관람~(골장면 직찍)




첫째 녀석이 학교에서 K리그 수원vs광주 경기 초청장을 받아왔더군요..
휴일이고 공짜라서 정말 간만에 축구 경기를 가족과 보고 왔습니다.




 
추천 감사~^^





초청장은 2장이었는데 어른1+아이1였기 때문에 우리 4가족이 모두 관람할 수 있었네요.







늦장을 부리다가 늦게 간 탓에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경기장과 5분거리의 동네 골목쪽에 차를 주차하고 치킨 한마리 사오고나니 전반전이 끝났더군요..ㅎㅎ
그 당시 스코어가 광주 1점 : 수원 0점이었습니다. 






저희가 지정받은 좌석은 광주응원단이 있는곳이었습니다.ㅎㅎ
왼쪽의 노란색 티를 입으신 분들이 광주FC서포터즈 "빛고을"입니다.





 




관람하면서 시식할 맥주와 교촌치킨~
얼마나 맛있던지..ㅋㅋ







 




엄청난 바나나킥이었는데 간발의 차이로 노골입니다..ㅎㅎ











맥주랑 치킨 먹다가 서둘러 연사를 날렸습니다.
멋진 강슛으로 골인 시키는 장면을 운 좋게 잡았네요..ㅎㅎ






환호하면서 웃통 벗은 남아들..ㅎㅎ











두번째로 잡은 골인 장면..




 


경기는 결국 4:1로 수원팀이 승리하였네요.
평소에 경기장에 직접와서 관람을 하지 않는 편인데 첫째녀석 덕에 간만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아래는 간단한 당시 동영상입니다. 사진으로 알 수 없는 사운드 때문에 생생한 현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