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중국혜주호텔정보-NOBLE JASPER HOTEL-天悦(嘉柏)大酒店

 

 

 

지난 출장때 2주간 머물렀던 중국혜주의 NOBLE JASPER HOTEL 정보를 공유하려한다.

특별히 이곳이 좋거나 홍보를 하려는 것이 아니라 한국사람들이 많이 애용하는 듯하여 간단한 정보라도 주기 위함이다.

 

참고로 NOBLE JASPER HOTEL의 중국발음은 "티엔이웨" 라고 부른다.

 

나의 경우, 홍콩공항을 거쳐서 혜주로 왔는데 호텔로비에 홍콩공항까지 돌아가는 버스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왕복 360위엔, 편도 200위엔 한다. (나는 홍콩공항에서 왕복을 구입 했음)

좋은 점이 호텔 바로 앞까지 버스가 오기때문에 편리하다.

호텔에는 조선족 직원이 3분 정도 계시기 때문에 영어나 중국어가 안되도 불편함이 없다.^^

 

 

 

 

 

내가 묵었던 11층 1119호..

 

 

 

 

혼자 2주를 보내기엔 특별히 불편함이 없는 방 크기..

 

 

 

 

욕실.. 비데기가 없는건 아쉬웠음.ㅎㅎ

반신욕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가끔 했음. 수압도 쌔고 괜찮은 편..

 

 

 

 

가격표가 붙어 있는 것은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것이고

기본적으로 하루에 물2병, 맥주1병, 콜라1병은 공짜다.

안 먹으면 계속 누적 된다.. 나는 수십병 모아서 주재원에게 줬다.ㅎㅎ

 

 

 

 

과일은 1주일에 3회 정도 나온다.

 

 

 

 

만약 안 먹으면 말라 비틀어질 때까지 안 가져간다.

버리던지 먹던지 어떻게던지 처리해야한다.ㅎ

 

 

 

 

세탁은 일 5개까지는 무료이다.

혜주는 거의 항상 무더운 곳이기에 난 매일 세탁을 맡겼다.

 

 

 

 

남방이나 바지는 다림질까지 해서 준다..^^

 

 

 

 

창문에서 내려다 본 풍경.. 2주 동안 무지 더웠지만 하루에 한번 정도는 소나기도 가끔 내렸었다..

사진하단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가 설치 된 육교는 상당히 편리하게 애용했다..^^

 

 

 

 

육교에서 바라 본 퇴근시간의 혜주시내 풍경.. 우측에 보이는 곳은 대형 슈퍼마켓이다.

2층은 다이소와 비슷한 곳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여기서 1회용 종이컵, 손톱깍기등을 구입하였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서 인증샷~

 

 

 

 

길 건너편에 한국식당 고려정이라는 곳이 있다. 처음에 같이 가신 형님이 고현정이라고 했었는데..ㅋㅋ

 

 

 

 

알고보니 "고려정"이다. 한국식당 답게 문 앞에 "안녕하세요" 라고 반기고 있다.

 

 

 

 

처음에 들어가면 한족 종업원들이 "안녕하세요~"하며 줄지어서 인사를 한다..

종업원들이 한국어를 잘 하는건 아니고 어느 정도만 알고 있다. 사장님은 한국분이시다.

중국어로 메뉴를 골라야 하지만 이거, 저거, 양거 만 잘 하면 된다.ㅎㅎ..

 

 

 

 

LA갈비~ 고기류는 구워서 달라고 하면 다른 식탁에서 구워 가져다 준다.

 

 

 

 

사람들은 중국에 오면 백주를 마시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어딜가도 소주가 좋더라..ㅎㅎ

 

 

 

 

호텔 맞은편의 대형슈퍼마켓 우측에는 12593선불USIM칩을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 LTE폰을 사용중인데 USIM만 갈아끼우고 중국번호를 사용함)

80위엔짜리 요금을 선택하여 번호를 골라서 2주간 추가 요금없이 저렴하게 사용하고 왔다.

절대 로밍하지 말고 중국 선불요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5~10배 정도 비용절감 될 듯..ㅎㅎ  

 

 

 

 

호텔 앞 밤 풍경..

 

 

 

같이 간 형님 방에서 보면 수영장도 보인다. 비키니 입은 이쁜 아가씨가 없어서 아쉬웠다.ㅋ

 

 

 

 

호텔 조식은 6시 30분 부터인데.. 한국 손님을 위해 계란후라이, 라면, 김밥 같은 것들이 있다.

대체적으로 메뉴는 괜찮은 편이다.. 2주만 있는 사람은..ㅎㅎ 1달이상 있으면 생각이 틀려질 듯..

 

 

 

 

항상 역동적인 하늘을 보여줬던 중국혜주의 하늘...

거의 날마다 호텔 창문에서 날씨사진을 남겼다..^^

 

 

 

 

이 호텔을 묵으시는 분들은 한국식당 고려정 바로 앞의 서호를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저녁에 조깅하는 사람들도 많고 바람 쐬기 참 좋습니다. 하도 커서 다 돌려면 몇시간 걸리기에

살살 산책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야경 사진을 더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NOBLE JASPER HOTEL 홈페이지

http://www.hznoblehotel.com

 

 

 

인터파크투어에서 6만5천원대에 호텔예약되어지고 있네요.

저는 하루 300위엔 정도에 숙박했습니다. 회사에서 내주는 거지만요.. 

http://www.kurl.kr/41jkT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