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중국혜주-산 위에 호수 홍화호(红花湖)자전거타기~

 

 

 

지난 7월에 중국으로 출장 갔다가 휴일에 들렸던 홍화호 둘레길 사진 올려봅니다.

호텔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 밖에 안 되고 경치가 좋다고 하여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아침부터 서둘러 다녀왔네요.

또한, 중국어가 능통한 법인에 계신 황차장님이 동행을 하셔서 불편함 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추천 감사

 

 

 

 

자전거 대여를 받아서 처음에는 좀 빡시게 올라갑니다. 약 10분 걸리더군요..

 

 

 

 

우선 올라오고나면 거의 평지입니다. 총 18Km코스이고 자전거로는 2시간 걸리더라구요..

 

 

 

 

별도의 입장료는 없었습니다.

 

 

 

 

이름 모를 꽃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작은 연못도 조성해 두었더군요..

 

 

 

 

같이 다녀온 형님과 황차장님~

 

 

 

 

저도 기념샷을 한장~ 자전거를 타서 머리가 붕 떴네요.ㅎㅎ

 

 

 

 

이름 모를 빨간 꽃... 혹시 이것이 홍화??

 

 

 

 

한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꽃들..

 

 

 

 

호수 위에 전망대도 있더군요..

 

 

 

 

산 위에 이렇게 큰 호수가 있다니.. ㅎㅎ

 

 

 

 

수영을 즐기는 사람.. 원래는 수영금지라고 하네요.ㅎㅎ

 

 

 

 

 

저 멀리 보이는 탑.. 가장 높아 보이네요..

 

 

 

 

저희 말고도 자전거를 타러 온 사람들이 꽤 있더군요..

 

 

 

 

홍화호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관광용 전기차도 있더군요..

 

 

 

 

어느덧 14km를 통과..

 

 

 

 

 

잠시 쉬어가는 코스..

 

 

 

 

수심이 상당히 깊어보이네요..

 

 

 

 

 

거의 최종점이 보입니다..

 

 

 

 

최종점에 있는 사찰로 추정되는 곳 입니다.

 

 

 

 

홍화호 18km 자전거 코스는 차량이 통제되어있어서 안전하고 시원한 바람 맞으며

아름다운 호수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땀범벅에 엉덩이가 약간 아프긴 했지만

즐거운 경험이었고 멋진 풍경을 사진으로 남겨서 좋았습니다..^^

 

 

 

2012.07.01

광둥성(广东省) 후이저우시(惠州市) 홍화호(红花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