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사진동호회, 산악회 연말선물 선정~(보온보냉병,겨울보온장갑)

 

저희 회사에는 건전한 취미 및 봉사활동을 통하여 상호간의 친목과

우의증진 도모하는 인포멀 그룹이란 것이 있습니다.

흔히 동호회라고 할 수도 있겠는데요..

축구, 야구, 탁구, 음악, 사진, 등산, 종교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사진과 등산~ 2개의 인포멀 그룹에서 활동 중입니다..

 

그곳에서도..ㅡ.ㅡ;;

산악회는 등반 대장의 감투를..

사진동호회는 총무의 감투를 쓰고 있습니다..  
 

에휴..

 

 

각설하고..

 

매년 연말이 되면 총회를 하며 그 동안 모아둔 회비로 연말선물을 회원들에게 나눠주고 있는데요..

산악회와 사진동호회의 선물이 오늘 도착하였네요.

 

 

 산악회 선물은 보온 보냉병입니다.클린캔틴이라는 USA메이커인데 중국에서 제조 되었네요..ㅎㅎ

요즘에 회사 출퇴근 시에도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데 따뜻한 물이라도 넣어서 다닐까 생각 중입니다.^^

 

 

 

 

 

 

 

 

 

사진 동호회 선물은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맥킨리 겨울용 장갑으로 택했습니다.

재고수량이 모자라서 같은 가격대에서 4종으로 골고루 주문하였네요.

 

 

 

 

내년 2013년도에도 따뜻하게 보낼 것 같네요~

빨리 끼고 사진 찍으러 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