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2년 수원디카족(수원DSLR클럽) 송년회 완료~

 

 

 

 

어제 12월 8일..

2012년 수원디카족 송년회가 있었습니다.

2012년은 블로그도.. 수원디카족도.. 활동을 제대로 못한 해 였던 것 같네요.

그래서 회원들 한분 한분 찾아가서 인사드리고 급친해졌네요~

매년하는 송년회지만 지금까지는 처음부터 술로 시작해서 노래도 부르고 약간은 놀자판이었지만

이번년도에는 뷔페를 송년회 장소로 잡았네요. 맛나는 여러가지 음식을 즐기며

술과 음료는 무제한으로 아주 넉넉하게 실컷 배 불리 먹었습니다.

매년 송년회를 하면 날이 밝을때까지 먹었었는데.ㅋㅋ

어제는 간단히 3차까지만 갔네요..ㅎㅎ

 

 

 

 

 

 

참고로 송년회 장소는 수원 영통 파티벨입니다.

저희는 지인의 소개로 120석을 사용하였네요.

 

 

vb4AOdjss17Q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