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지름] 옵티머스G프로 질렀습니다~!!

 

 

옵티머스 G Pro 질렀습니다.

요즘 이 폰 때문에 엘지 주식도 팍팍 오르고 있답니다.. 앗싸~^^

몇 달 전부터 사고 싶어서 가격 떨어지기만 기다렸는데

"퀵커버, 무선충전기 100%지급" 이벤트가 내일까지라는 소리를 듣고 오늘 바로 질러버렸네요.

 

 

 

 

모두 공짜라는..^^

 

 

 

 

 듀얼 레코딩, 360도 VR카메라, WDR레코딩, 초당7연사, 1300만화소 등등..

카메라 기능이 너무나 좋은 것이 제게는 이 폰을 구입한 이유지만..

다른 기능도 어떤 폰과 견주어도 절대 딸리지 않는 최고라 생각됩니다.

 

 

 

대리점 아가씨가 구입기념으로 준 가죽 케이스..

퀵커버가 도착하면 벗겨내야겠죠..^^

 

 

 

  

사실 옆으로 덮는 방식은 처음이라 적응은 안 됩니다..ㅜ.ㅜ

 

 

 

 

배터리도 착탈식에 3,140mAh라네요.. 제가 전에 쓰던 LTE폰은 1830mAh였다는...ㅜ.ㅜ;

 

 

 

 

케이스.. 걍 함 찍어봤어요..

 

 

 

 

본체와 배터리 1개를 제외한 나머지 구성품들 입니다.(간편 설명서가 빠졌네요)

 

 

 

 

충전기 겸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아이디어 괜찮아요~

 

 

 

 

나와라. 뿅~

 

 

 

 

그 좋다는 쿼드비티 이어폰입니다. 아직 사용은 안 해봤네요..^^

 

2년 잘 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