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꾸미기,DIY

[방 꾸미기] 모니터 받침대, 프린터 받침대, 책꽂이 구입~

 

 

컴퓨터 책상이 왠지 모르게 지저분해보여서 모니터 받침대를 한 셋트 구입했습니다.

조립용인데 확실히 깔끔해지긴 했네요..

 

 

  

 

네모난 박스에 요런식으로 구성되어 택배로 왔네요.

 

 

 

 

윗쪽과 아랫쪽이 서로 틀리니 조심해야겠죠?

 

 

 

 

2만원에 구입한 전동 드라이버로 쑉쑉~

 

 

 

 

모니터 받침대를 사면서 프린터 받침대까지 염두하고 구입하였네요..

 

 

 

 

요 녀석은 2단이라 조금 복잡합니다.

 

 

 

 

사는 김에 책꽂이까지 질러버렸습니다.ㅎㅎ

 

 

 

 

전동 드라이버가 없었다면 손목이 많이 얼얼했겠죠??

 

 

 

 

다 조립하였습니다~ 약 20분 걸린 듯 해요..

 

 

 

 

PC도 받침대에 올려 두었어요..

 

 

 

 

 짜잔~ 어떤가요?? 깔끔해 졌나요??

 

  

 

   

 

전 후 비교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