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첫눈 내린 날..

 

2013년 1월 삼양목장

 

오늘 경기도에는 첫눈이 내렸네요..

사실 어제 아무도 모르게 조금 내렸다고 하지만..

오늘 온 눈이 정말 함박눈이었지요..

 

벌써 겨울입니다.. 시간이 정말 너무 빠르네요..

송년회 준비, 총회 등으로 또 바뻐지겠습니다..^^

 

어제 부모님 칠순잔치를 했습니다.

자식이 저 혼자라서 이것저것 준비한다고 했는데도 부족한게 많았네요..

그래도 와이프가 알아서 미리미리 준비해서 칠순잔치가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내년이면 저도 불혹이네요.. 마흔.. 정말 나이 먹기 싫네요..ㅜ.ㅜ;;

30대까지는 괜찮았는데 40대는 왠지 완전한 아저씨임을 인정해야할 것 같은 기분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