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 럭셔리 스파 독채펜션 규라인 다녀왔어요~

 

 

 

가평에 있는 독채 스파펜션 "규라인"에서 1박 2일 힐링하고 왔습니다.

좋은 펜션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면서 결정을 못 내리고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바로 다음날이라 그런지 맘에 드는 펜션은 대부분 예약이 끝났더라고요..

그나마 눈여겨 본 규라인펜션이 26일날 방 하나가 남아서 서둘러 다녀왔네요~

바로 위 사진은 1층 거실입니다. 처음에 들어왔을때 "와우~'하고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이 곳은 독채로 4개의 건물이 있는데 모두 복층구조로 되어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침실이 있습니다. 최대인원은 4명까지 된다고 하네요.

 

 

 

 

벽지그림도 이쁘고 화장대도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창문에는 블라인드가 설치 되어있어서 좋더군요.

 

 

 

 

사진은 오전에 찍었습니다. 전날에 바베큐 먹으며 술마시고 꼬박 얘기하다가 늦게 잠이 들어버렸네요..

 

 

 

 

요건 스파입니다. 안마기능 있으며 2인용이더라구요.. 인증샷 찍었습니다. 민폐라 조그맣게 올렸어요..  제일 하단을 참고하세요..^^

 

 

 

 

특히 바닥도 맘에 들었어요.. 물이 쉽게 잘 닦이고 1층에는 바닥에 광까지 납니다.

 

 

 

 

1층과 2층을 연결하는 계단입니다. 밤에는 살살 난간을 잡고 잘 다녀야겠더라구요..ㅎㅎ

아쉽지만 2층에는 화장실이 별도로 없고 1층에만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문이 화장실 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눈이 내렸다면 정말 낭만적이었을 것 같아요..ㅎㅎ

 

 

 

 

전날 바베큐 파티하면서 찍어둔 사진입니다. 고기 굽고 먹느랴 사진은 별로 없습니다.ㅎㅎ

 

 

 

 

사실 12월 26일은 제 생일이었네요.. 30대의 마지막 생일.. 슬프네요..ㅜ.ㅠ

 

 

 

 

건물의 외형입니다. 딱 보기엔 작아보이지만 들어가면 완전 다른 세상이...ㅎㅎ

건물마다 1대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앞에 테라스가 있고 개별 바베큐장은 바람막이까지 있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방이네요. 규라인 애스턴마틴..

다음에는 가족과 꼭 와보고 싶네요.. 특히 앞쪽에 넓은 수영장이 있어서 여름에 오면 정말 신날 것 같아요..^^

 

 

 

 

제일 하단 3장은 규라인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그리고 보니 사진을 별로 못 찍었다는..ㅜ.ㅜ

아무튼 하룻밤이었지만 추억에 남은 날이었습니다.  

 

 

규라인 홈페이지

http://kyul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