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지름] 베르세르크 가츠와 원피스 아오키지 쿠잔 피규어 질렀다~



일본 원작 만화 베르세르크의 주인공 가츠와 원피스에 나오는 아오키지 쿠잔 피규어 질렀다.

내가 이런 피규어를 살 줄이야..ㅎㅎ

구입한 이유는 사진 찍으러 갈 때 멋진 풍경에 함께 찍을 피사체를 위해서다.

물론 사람을 찍을때도 있지만 모델이 아닌 이상.. 내가 원하는 포즈, 구도, 각도를 마음대로 요구하기는 힘들기 때문.. 







얼굴 표정, 손 모양, 투구, 머리모양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면서 관절 조절이 되기 때문에 가츠는 조금 비싸게 샀다..





스스로 잘 서 있을 수도 있고..




앉아 있을 수도 있다..ㅎㅎ






얼마 전 A4지로 인쇄한 메타폴리스 야경 사진을 배경으로 가츠를 찍어봤다.ㅎㅎ




얼굴 표정을 바꿔서 망도 차고 칼들고 포즈를 취해 봄~




뜨학~




타~




으쏘ㅑ~




간지난다.




사진빨이 잘 받는 듯..




 아오키지 쿠잔은 분위기 잡는 포즈다..




자전거와 셋트인데도 가격이 저렴해서 질렀다.




요넘은 실루엣을 사용하면 참 멋질 듯~




자세 나온다..




다정하게 한 컷~






쿠잔은 가츠가 부담되는지 자꾸 피한다.





사이 좋게 지내길~




쿠잔 단독 샷~





가츠가 자전거를 뺃음..ㄷㄷ




둘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ㅎㅎ






박스 패키지는 위와 같다. 구입처는 아래 링크를 클릭~

http://qhddlwlsgk.cafe24.com/(피규어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