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일상..


요 놈들.. 뭐 이러고 자나? ㅎㅎ
술 먹고 들어와서.. 귀여워서 찍어 둔 사진..




26일 수요일에 부서 회식 했다.. 간만에 해외 출장자도 다 들어오고.. 
족구도 하고 야외에서 목살, 옻닭, 닭볶음탕.. 여러가지 많이 먹었다..ㅎㅎ 
족구 실력이 좀 늘은 듯..ㅋㅋ





간만에 수디족 먹자 벙개 참석 함.. 준영이네 번개막창에서 1차로 한잔하고, 
카페에서 모카한잔하고 아이리스, 슬픈전쟁님이랑 맥주한잔 더 하고 파 했다..





오늘 미투데이 백업을 완료하였다.. 한때 애용했던 서비스였는데.. 좀 아쉽네..
그래도 데이터 백업을 받으면 웹사이트 형식으로 저장되더군..^^


 



고딩시절에 오락실에서 아주 애용하던 게임..ㅎㅎ
아이패드에 깔아서 해봤는데 조이스틱이 아니라 조작이 힘들다..
추억 속의 게임은 그냥 추억을 뿐.. 요즘은 터치파이터가 제일 재미있다..ㅎㅎ





미루다 미루다.. 간만에 청소했다.. 
먼지 털고, 진공청소기 밀고, 스팀청소기까지~~





신의 선물 - 14일..
마누라가 열성적으로 보길래 같이 봤는데 잼난다..
오늘 오전은 못 본 1편부터 3편까지 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