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투어

그곳에 가면.. (평택 멧돼지 구이집)-G4로 촬영




어제 친구들이랑 평택 진위초등학교 쪽에 멧돼지 구이를 먹고왔다.

임플란트 하는 중이라 술을 못 먹은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다.

어제도 꾹 참고 술 한잔도 먹지 않았다.ㅜ.ㅜ


일주일만 더 참아보자!!




멧돼지 고기는 처음 먹어보는 듯..





요런식으로 나오고 부위별로 코스로 나옴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셨는데 처음에 나온 특수 부위만 빼고 거의 맛있었다.





짧은 동영상 한 컷..





막판에 먹은 주먹밥.. 알이 들어 있다.







친구들의 초상권은 내가 지킨다.ㅎㅎ

모든 사진, 동영상은 G4로 찍었음!


내가 술을 안 먹어서 대리운전비 굳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