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애드센스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수입 500$ 넘었다...그런데 다가오는 두려움은...?

내가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한 것은 5월5일부터다.
처음에는 최고 3$에 만족하며 살았었다...



그래도 그런데로 조금씩 모이는 $에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애드센스를 자세히 알게되면서 스킨도 바꿔보고 여러가지 최적화를 위해
노력을 하였다. 그 결과.. 5월 21일, 하루수입을 10$를 넘기게 되었다...
그 후로는 왔다리 갔다리 하긴 했지만, 평균 4~5$정도를 유지하였다...

하지만 좀처럼 수입이 늘지않아 과감히 어두운계열의 스킨을 흰색으로 바꾸고,
광고도 본문상단에 배치하였다... 역시 애드센스 최고의 수입이 발생되는 곳은
본문상단이다...

그리하여, 최근수입은 10$이상으로 항상 유지되고있다...
 


트랙백 폭탄은 아니지만, 검색사이트에서 종종 와줘서 눌러주는
"이천 테르메덴" 같이 여름철을 위한 포스팅 때문에 방문자수가 요즘은 꾸준하다...
최근 방문자수도 한달전에 비해 1000명이상이 늘은 것 같다...
(요즘 방문자 수를 늘리고 싶다면 여름휴가 관련해서 포스팅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ㅎㅎ)


나의 하루 방문자수는 최근에 항상 3000명이상이다...
특별한 팁은 없고 나의 키워드 중 5개이상의 포스팅이 검색사이트 상단에 있다...
그것때문에 꾸준한 수입이 발생된다...

그리하여, 7월 한달 모이고 있는 수입은 아래와 같다...


5월에 100$...
6월에 200$...
이번 7월에는 300$를 넘을듯하다...

현재 쌓인 금액은 총 이다...


그런데 몇일전에 구글의 경고메일을 받았다...
기분 참 희안하다...

아직 PIN도 못 받았는데... 계정을 짤리게 되면 얼마나 기분이 우울해 질까...T.T

당분간 PIN 올때까지는 일상기록만 올려야겠다...

구글 애드센스 최초의 목적(헝그리렌즈구입)은 슬슬 넘어갔는데...

PIN은 언제 오려나....

너무 오래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