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투어

수원 홈플러스 북수원점 푸드코트 냉면~

몇일전 마누라가 냉면 먹고 싶다고 하여,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냉면집이 안 보였다...ㅡ.ㅡ;
그래서 홈플러스도 들릴겸해서 북수원점의 푸드코트에서 냉면을 사줬다...
나는 물냉을 좋아하고, 마누라는 비냉을 좋아하는데,
그곳에는 비/물냉면이 있었다. 대신 6500원...(좀 비쌈~)
하지만, 일반냉면집에 비해 맛있었다...
나의 냉면맛 기준은 우선 면발이 얇아야 맛있다...
"함흥냉면"을 참 좋아했었는데 요즘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다...
나는 "항아리갈비찜"을 먹었는데,
맵기만하고 맛은 별로였다. 고기가 너무 질기다...
똑딱이 산 기념으로 몇장 박아봤다...^^


근데 먹어보니 비빔냉면이 더 맛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