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차유람노출관련 검색때문에 방문자가 많구먼~

네이버 최상단 포스팅들이 뒤로 물러난 후로 꾸준히 1000명대의 방문자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다시 2000명대로 뛰어 올랐다. 무슨 포스팅때문에 방문자가 늘었는지 확인해 보았다.
결과는 "차유람 노출"이라는 검색어 때문이었다.

나는 차유람 노출에 대해서 글을 올린적이 없는데? 왜지??

그래서 유입경로의 링크를 따라가 보았다.



저렇게 조합되어서 검색이 되었군....^^
사실 제게는 차유람양의 T팬티 노출사진은 없습니다. (많은분들이 낚시를 당한듯합니다..ㅎㅎ)
오래전의 포스팅인데 이제야 빛을 보내요..^^

아, 한가지 재미있는게 생겼네요. 블로그로만 검색하면 우측에 "추천 블로그"란이 있네요.
어떻게 추천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네요~^^



위의 포스팅을 혹시라도 보고 싶으시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