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제 과음으로 하루죙일 잠만 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성묘 지내고 집에 도착하여 간만에 친구녀석들을 만나기로 했다.
마침, 와이프 친구 옥양이 놀러와서 설겆이와 빨래를 해주며 말동무가 되어주었다.
얼굴은 별루여도 참 좋은친구다.ㅋㅋ 좋은남자있음 소개 시켜주고싶다...

헉덕이놈네 집에 모여 술판을 벌였는데 중화요리집은 다 문을 닫았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등뼈해물찜?을 시켜었다. 음..완전 감자탕+아구찜+낙지찜이다..ㅡ.ㅡ;
2차로 전어를 헉덕이놈이 어디서 사왔는데 약간 비린내가 나는듯했다.
맛도 내입맛에는 별로였다. 난 역시 광어나 우럭회가 젤 났더라.ㅎㅎ

호영이내외는 자구간다고하여 나만 택시를 타고 집에 왔다.
몇일전부터 술을 마시고 싶었었다. 그래서 넘 과음을 했나보다.
전어의 비린내도 속을 약간 울렁이게 만들었다.
결국, 집에와서 오바이트를 해 버렸다... 참 간만의 오바이트...T.T

오늘 아침에도 일어나지못하고 밥먹구자고 또먹구자구..
결국 7시에 정신을 차렸다...

내일은 둘째녀석 출생신고를 하러가야겠다...
이름은 안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