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게임 이야기

간만에 워록했다... 실력 많이 죽었네...



1년전 하루에 한시간이상 꼭꼭했던 워록.
스타크래프트를 제외하고 제일 좋아하는 게임류가 1인칭 액션게임인데
스페샬포스나, 서든데스?보다 워록을 좋아했던 이유는 각종 장비를 운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탱크,오토바이,장갑차,헬기, 심지어 전투기까지... 워록은 내가 기다리던 최고의 게임이었다.
메달이나, 콜오브듀티에 비하면 쨉도 안되겠지만,,,ㅎㅎ
그래도 친구들이랑 PC방에 모여하던 때가 생각난다...

어제 일요일, 간만에 한판했는데 못 보던 맵이 많이 생겼더라...
내가 즐겨하는 대규모전투의 오하라에서 1시간정도 했다...
음... 15킬30데쓰다..
실력 많이 죽었다... 다시 한번 워록 속에 빠져봐??


(1년전 게임 전적들...아이디 : 진휘엄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 1등을 많이 했었지..^_^

1년전 게임에 빠져 진휘녀석 앞에 앉히고 하던 생각나네...ㅎㅎ
마누라 : " 애 보라고 했더니 뭐하는거야??  잔인한 게임 보여주지 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arrock.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