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스포츠

K-1히어로즈경기 동영상모음~한국선수들 수고하셨습니다~

아우~ 오늘 결혼기념일이라서 와이프와 6시에 식사하러 갔다와서
처음부터 못보고 제4경기부터 보고있습니다... 한국선수들 오늘 넘 잘싸우네요~
제가 지금까지 본경기 간단요약 해 봅니다..^^


[5경기] 제5경기 김대원 VS. 마르셀로 가르시아
김대원, 그라운드의 신동 가르시아에게 1라운드에 초크로 KO를 당할뻔했지만,
정말 잘 버틴후, 2라운드에 아주 간단히 이겨버립니다.
정말 잘싸웠습니다...^_^

동영상 삭제


[6경기] 제6경기 이태현 VS. 야마모토 요시히사
이태현, 씨름출신이며 오늘 K-1데뷔전인데 10년이상경력의 야마모토를 아주 손쉽게
KO승을 거둡니다. 앞으로 희망이 보이는 선수입니다... 저랑 동갑이네요..ㅎㅎ




[7경기] 제7경기 미노와맨 VS. 김민수
김민수, 개성이 강한 미노와맨을 피범벅으로 만들어 버리네요...
예전보다 실력이 나날이 좋아지는 것 같네요~^^

동영상 삭제


[8경기] 제6경기 김태영 VS. 젤그 갈레시치
김태영, 으...넘 아쉽네요. 크로아티아출신으로 태권도를 하는? ㅎㅎ 젤그의 킥에 살짝 맞았는데
눈쪽이 크게 찢어져 닥터스톱 KO패 당혔습니다. 혹시 발톱을 길러서??? ㅉ..

준비된 동영상 없음


[9경기] 윤동식 VS. 파비오 실바
우왕~~ 윤동식, 짱~~!!!
실바의 강력눈빛에 굴하지않고, 한대도 안 맞고 가지고 놀다가 암바로 마무리합니다.
오늘 컨디션 쵝오네요!!!

동영상 삭제


[10경기] 메인이벤트 데니스 강 VS. 추성훈

[강추]추성훈!!! 승리!!! 감격의 한마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2007년 10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 대진표>

메인이벤트 데니스 강 VS. 추성훈

제9경기 윤동식 VS. 파비오 실바

제8경기 김태영 VS. 젤그 갈레시치

제7경기 미노와맨 VS. 김민수

제6경기 이태현 VS. 야마모토 요시히사

제5경기 김대원 VS. 마르셀로 가르시아

제4경기 카를로스 뉴튼 VS. 오야마 슌고

제3경기 허민석 VS. 시바타 가츠요리

제2경기 권아솔 VS. 나카무라 다이스케

제1경기 베르나르 악카 VS. 포아이 스가누마 

오프닝 제2경기 이은수 VS. 마고메드 설타나크메도프

오프닝 제1경기 토노오까 마사노리 VS 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