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지름과 쇼핑

얼마전 지른 컴터용품 셋트도착~

지난번 지른 컴터용품이 어제 도착했네요.

LG상사의 BK3000+M30세트(13,700원)와 삼성 1GB PC5300 DDR2메모리 2개 (46,400원)입니다.

그리고 사는김에 디지털카메라용 CF메모리카드(48,000원)도 구입했습니다.

더 알아봤는데 싸긴했지만 택배비용때문에 그게 그거더라구요...

GS이숍에서 무료택배로 한번에 받았습니다..^^


포장 뜯고 설치전에 몇컷 찍어보았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사진을 더 열심히 찍게 되었네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보드 녀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쥐새끼, 보드를 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쥐새끼, 조명아래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하고 좋네요..^^ 특히 마우스가 맘에 들어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카용 CF메모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F메모리에 딸려온 녀석입니다. 디카보호필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이커는 Transcend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가 커서 뭔가 했습니다.메모리전용박스군요. 무료인화권도 주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기가짜리 2개입니다. 지금 꼭 끼워놓았습니다..^^

다 잘 설치하고 빠른환경에서 컴 중입니다.. 역시 속도가 느껴지네요.. ㅡ.ㅡ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