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블로그코리아, 블로그뉴스룸 탄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코리아에서 블로그뉴스룸이라는 새 서비스가 탄생되었네요.
기업의 자료를 블로그포스팅을 이용하여  기업에게는 효율적인 마케팅수단을 제공하며,
블로거들에게는 수익모델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아래내용을 참조하세요~
 

회원여러분 안녕하세요.

기업과 블로그의 새로운 만남, '블로그뉴스룸' 서비스가 곧 시작됩니다.

블로그코리아는 기업과 블로그간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블로그코리아 비즈니스센터'를 지난 11월13일 오픈하고 비즈니스센터의 첫 서비스인 '블로그뉴스룸' 법인회원 모집을 시작하였습니다. ->비즈니스센터 오픈 공지 보기

블로그뉴스룸이란 '블로거를 대상으로 자료를 배포하고자 하는 기업들'(블코 비즈니스센터 법인회원)과  '기업이나 공공단체, 기관의 공식자료를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받아보고자 하는 블로거들'(미디어블로그)이 자유롭게 자료를 올리고 받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서비스로서 11월 중에 시범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미디어블로그란 기업의 자료를 받아보기 위해 블로그뉴스룸에 등록한 블로거를 말하며 블로그코리아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단, 블로그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하며 블코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블로그는 승인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오늘, 미디어블로그 등록신청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오늘(11월22일)부터 블로그뉴스룸 시범서비스에 참여할 미디어블로그 사전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블코 회원인 경우 '로그인>마이페이지>Blog Newsroom>자료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미디어블로그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미디어블로그로 등록하여도 자료를 받아볼 수 있지는 않으며 11월말 '블로그뉴스룸' 시범서비스의 오픈과 함께 지금까지 등록된 법인과 미디어블로그들이 자료의 등록, 신청, 구독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 내용 더보기....



인증코드 : R1POdw5aV7MwUOGYiwxy/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