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등산

아름다운설경, 홍천공작산 산행기 3탄~

목욕일은 그룹망년회, 어제는 카페망년회로 술을 가득~ 마신 관계로 사진을 못 올렸네요..^^
이제서야 3탄 올립니다.

우선 단체사진~ 마침 해가 떠서 좋았답니다..^_^


그럼, 2탄에 이어서 ... 

눈을 드시고 계시는 성수형님...ㅎㅎ



선희와 명식이...



내년 결혼예정인 공식커플~



제가 하나,둘,셋을 꼭 하는데 명식군은 항상 왜 눈을 감는지...?? ㅋㅋ



날씨가 갑자기 맑아지면서 파아란 하늘이 우릴 반기네용~



자기를 찍어달라는 은영이~ (뒤에 사진보고  목 없는 사람인줄알고 깜짝 놀랐다는...)



단아한 자세로 앉아있는 장신 선희~



눈 뜬 명식이~



귀여운 Yasu.  퍽!!



성수형님과 명식이~



눈.



선희의 뒷모습~



힘들어하는 명식이.



쓱~~



정상근처에서 만난 태호형님. 이젠 저 좀 찍어주세요~^^



똥 누는 자세로~



우리는 찍고 찍히는 사이~



여기도 난코스였던가??



드디어 정상 도착~



정상주를 마시는 회원들~



바탕화면용 사진을 원하시는 민과장님. 넘 잘나왔어요~~^^ (30대 같아요)



상호표정 왜그래??



남는건 사진이다~



아니, 이러시면 아니되와요~



멀뚱하게 처다보길래 썬글라스 껴줌. 훨 낫구먼~



태호형님도 잘 나왔네요~


 

아훅. 노출오바~~



물입니까? 술입니까?



공작산 정상에서~



갸우뚱~



나두 정상기념컷~



두리번~



정상에서 바라본 회원님들~



김과장님과 후쿠오카상.



후쿠오카상 핸드폰 잃어버려서 울뻔했는데, 명식이가 후미에서 찾아줌...

"캄사합니다.캄사합니다~"



정상라면. 누가 엎질렀나요? 한가닥의 희망을 드시는...ㅋㅋ



눈에 덮힌 철조망~



"기념사진 찍읍시다~"  우왕좌왕~~



종순양과 서진양~



보연양도 꼈다. 품질보증 3걸~ 연우 어디갔나??



품질보증끼리 모여서~



단체사진 : 저 높은곳을 향해 한컷~



앞에 보고 한컷~



나두 끼어서 한컷~~^.^



이제 가야지~ 가방 챙기는 회원님들~



커플들의 애정섞인 한컷~ 왼쪽에 4/1만 나온 쏠로부대원.선희..ㅎㅎ



윗 사진과 대조되는...^_^



내려가야하는데 자꾸 포즈잡으시는...ㅎㅎ



이중촬영~



공작산 정상기념.



줌 땡겨서 좀 더 가까이~



성수형님과 함께~



요걸로 3탄을 마칩니다... 마지막편은 하행길과 식당에서의 촬영분입니다.



[이전 관련글]
2007/12/12 - 아름다운설경, 홍천공작산 산행기 2탄~
2007/12/10 - 아름다운 설경, 홍천 공작산 산행기 1탄~
2007/12/10 - 지금 강원도에는 아름다운 눈꽃잔치가 벌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