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제품

LG전자, 뷰티폰 개봉기와 외관설명~(LG-KH2100)

정말 갖고 싶었던 뷰티폰이 드디어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LG전자 핸드폰은 예전에 삼성에게 많이 가려진 듯 하였는데 초코렛폰 이후로 샤인폰, 프라다폰...
그리고 얼마전 출시된 뷰티폰... 계속 성공을 거두고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유럽에서 출시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31만대 이상 팔렸다지요?

여기저기서 뷰티폰에 관한 포스팅이나 뉴스를 접하였고, 사진이나 동영상도 보았지만
실제로 보니 정말 괜찮네요~^^ 프라다폰도 만져보았지만, 무게는 뷰티폰이 약간 더 나가는군요..

오늘은 개봉기로 기능소개는 없고  외관사진을 보면서 간단히 설명만 하겠습니다.


박스입니다. KTF용 LG-KH2100입니다.



제가 받은 모델은 은색입니다... 개인적으로 까만색을 좋아하는데 은색도 이쁘네요~



다른 개봉기에서 많이 보았는데, 박스를 열면 멋진 카메라소리와 음악이 잠깐 흐릅니다.



요넘이 바로 뷰티폰~ (박스와는 다른 LGT용입니다..ㅎㅎ)



프라다폰의 스타일에서 변형한 하단버튼~



카메라 셔터버튼입니다. 또한,다른기능으로도 많이 쓰인답니다..^^



뒷면은 영락없는 콤팩트디카입니다. 왼쪽검지로 줌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동영상,재생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동그란놈은 터치기능잠금버튼입니다.



옆면에 작은버튼이 있길래 눌러봤더니, 배터리와 카드저장소가 나오네요...



요렇게 생겼답니다.. M/SD카드와 USIM카드, 배터리저장소가 보입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절전기능으로 들어갔네요. 살짝 전원버튼을 클릭~



전화관련 메뉴들입니다. 전기능 터치방식이라... 빛에 비취면 손자국이 좀 많다는...^^



카메라 및 각종재미있는 메뉴들 모음이군요~



전자수첩 및 편의기능메뉴입니다. 지하철노선표 좋더군요..ㅎㅎ(나중에 상세설명할 예정)



휴대폰 설정메뉴입니다..



카메라촬영할 때의 화면입니다. (추후에 상세설명 예정~)




앞으로 뷰티폰관련 된 포스팅이 많이 올라가겠네요..^^
다음편은 뷰티폰의 기능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