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밖의 이야기/블로그&인터넷

우수블로거님들, Daum에서 자신의 아이디를 처보세요.

어젯밤, 페니웨이님의 글을 읽고 우수블로거들이 다음 최상단에 표시 되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적용이 되었군요~^^ 그래서 저두 검색이 잘 되나 확인을 해 보았지요~^^

우선 제 아이디인 Yasu를 입력하였습니다.



헉. 뭐야 이 못생긴 녀석은!!

일본가수 야스라는 녀석이 제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적용이 안된건지? 의아해하며 마우스 스크롤을 내려보았습니다.



아래쪽 사이트란에는 제 블로그가 딱 나와 있군요.

그 밖에 블로그란에도 몇개의 포스팅이 보이구요...

또한,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블로그에 대한 많은 정보를 볼 수가 있네요~



아래로 쭉 내리면 이미지는 뭐가 나올까요??

헉. 야수 메구미짱이네요..ㅋㅋ  저와 성씨가 같답니다...(安)

가와이이데쓰...ㅡ.ㅡ;




이번엔 한글로 야수를 검색 해 보았습니다.

(씨무룩,,,ㅠ.ㅜ)

권상우,유지태 주연의 영화 "야수"가 나오네요...

밑에 만화 "야수"도 보입니다.



그럼, 어떤 검색어로 찾아야 제 블로그가 나올까요?

그래서 블로그 제목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드디어 제대로 나오네요... "사진그리고일상"을 쳐야만 "우수블로거"정보가 상단에 뜹니다...



이거... 수정 안 될까요?

그냥 Yasu치면 제 블로그가 뜨게 해주세요~~~~


최근작성글도 지원되네요..ㅎㅎ




이웃블로거님들은 잘 나오나~ 궁금해서 한번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모두 잘 나오시는군요~

아이디가 정말 중요하군요.

누구도 쓰지않는 나만의 아이디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강자이너님처럼  성과 사진사의 애칭 찍사를 넣어볼까요?



안찍사.


음....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