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친구아들의 돌잔치~ 사진촬영완료~

취미생활로 같이 사진을 찍는 친구가 있는데 어제 그 친구의 아들이 돌이었습니다.
그 친구가 울 첫째 아들 돌잔치 때 도와주었듯이 이번에는 제가 사진촬영을 해 주었습니다.

100장 가량 찍었는데, 메모리를 통째로 주어버려서 처음에 테스트샷 날린 사진만 몇 장 남았네요.

장소는 수원 송죽동의 리더스 클럽입니다.
70명 좌석의 단독홀이라 좋긴한데,,, 음식 종류가 별로 없더군요...쩝~



친구녀석이 자칭 공인이라며 얼굴 노출을 항상 꺼립니다. 그래서 모자이크 처리했어요..ㅎㅎ



 

돌상... 저기 금 돌고래 한마리가 지금 저희집에 있답니다..^^



돌 앨범과 친구녀석이 직접 만든 성장앨범... 엄청 노력해서 만들었더군요...




저 사진은 많이 보셨을꺼에요... 김주원님의 작품을 따라 한 것이랍니다..ㅎㅎ



메모리를 통채로 준 것이 어쩌면 더 잘 된 것 같군요.
사진 결과물 보고 후보정이나 여러작업을 할려면 그것도 시간이 꽤 걸리거든요...^^

"단" 아, 부모님께 효도하고 항상 건강하거라~^^